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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고 발생시 당황하지 마시고 DB손해보험 콜센터 1588-0100 으로 실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.
– 사고접수방법
1. 전화접수
2. 홈페이지 접수
3. 모바일 앱 접수
4. 전국 고객서비스센터 방문접수 안내
– 유의사항
1. 보험금의 청구와 지급
- 보험금을 받으실 통장은 피보험자 본인 명의의 통장이어야 합니다.단, 피보험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엔 위임장 없이 친권자(부모) 계좌로 수령이 가능합니다.(가족관계 확인서 제출)
- 안내된 서류 이외에도 추가서류를 요청드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경우에 따라 손해사정을 위한 방문조사가 필요할 수 있으며, 이런 경우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.
2. 보험금 청구 소멸시효
- 사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에 보험금 청구 접수를 하지 않으면 청구권이 소멸됩니다. (상법 제 662조)
3. 보험금 지급절차 안내
- 발송하여 주신 서류가 접수되는 경우 보상처리 담당자가 지정되며 SMS를 통해 담당자 성명과 연락처가 통보됩니다.
- 보상처리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와 통화하십시오.
- 서류를 발송하기 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고객상담센터 : 1588-0100(상담가능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)